오픈카톡방을 만들었습니다. 모든 삼모 서버가 터지면서 많은 생각이 들곤 했습니다.(묘섭이 살아 있는데 하는데 제한이 되는거 같아서.. 초섭도 그냥 근근히 한 10명정도로 유지 되는 것 같구요)
과연 앞으로 그렇게 처럼 사람이 모일 것으로 판단되지는 않고, (체섭이 다시 부활하지 않는 이상 예전만큼 그만큼 유저의 유입은 없을것으로 생각이 들긴 합니다.. 어느새 삼모자체가 마큐 삼모때부터 생각해보면 13~14년째를 달리고 있네요)
자유롭게 나가셔도, 들어오셔도 됩니다. 한분이라도 계신다면 저는 유지를 하고 있겠습니다..
사실 삼모를 하면서 많은 분들과 싸우고 많은 분들과 멀어지면서, 나쁜 기억도 있지만 좋은 기억도 있었으니까.. 하면서 정말 많은 후회와 그때 내가 왜 싸웠지 하는 생각 때문에 많은분들에게 한분한분 만나뵈면 사과를 구하고 싶은데, 이제 IRC나 뭐나 따로 모여있는 것이 없는거 같아서 (제가 IRC나 삼모 카톡방을 다 탈주해서... 다른 채널이 있는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만들어보자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실행하지 못하다가 이번에 병가를 나오면서 생각이 들어서 이번에는 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면 좋을텐데.. ㅎㅎ
제 근황은 별거 없이... 훈련받다가 무릎뼈가 부러져서 세번째 수술을 할거 같구요.. 그럭저럭 살고 있어요..ㅎㅎ 모든분들에게 제가 잘못한 모든 과오들에 대해서 사과하며.. 어떤 소리도 달게 받겠습니다. 예전처럼 다시 모두에게 친근하게 돌아갔으면.. 하는 제 소망들이 요즘 상황입니다. 박봉에, 돈쓸건 많고, 힘들지만 모두 힘냅니다. 제말로 하기는 쑥쓰럽지만, 군대가 사람을 만든다고, 조금은 철이 들었나봅니다. 먹고살기 힘들지만 우리 모두 화이팅입니다. ㅎㅎ
설마 말뚝박는건 아니겠지..